여기서 찾은 팁으로 수면 무호흡을 성공적으로 처리

여기서 찾은 팁으로 수면 무호흡을 성공적으로 처리

여기서 찾은 팁으로 수면 무호흡을 성공적으로 처리

비록 모든 사람들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잠이 필요하지만, 만약 수면 무호흡증에 문제가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휴식을 취하기가 어렵거나 불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살면서도 잠을 더 잘 자고 기분이 더 나아지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좋은 조언은 다음 기사를 읽으세요.

당신의 의사에게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할 좋은 CPAP 기계를 추천해 달라고 요청하라.

기계의 크기뿐만 아니라 소리가 얼마나 큰지 알아야 한다.

휴대하기 쉽고 소음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CPAP 기계가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훌륭한 CPAP 제조사들을 안내할 수 있을 것이다.

니코틴과 알코올은 당신의 삶의 일부인가? 이런 나쁜 짓은 그만두어라.

그들은 당신의 기도에 나쁜 짓을 할 수 있다.

흡연과 알코올이 결합되면 분명히 수면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영원히 이러한 습관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다면, 적어도 잠자기 전에 그것들을 피하라.

필요하다면 살을 빼라.

비만은 여러 연구에서 분명히 수면 무호흡과 연관되어 있다.

그것은 또한 살을 조금만 빼는 것이 여러분의 상태와 건강을 극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병원에 가야 할 때 CPAP도 꼭 같이 가도록 해.

병원에는 CPAP 기계가 있지만, 당신은 이미 당신에게 잘 맞는 기계에 훨씬 더 편할 수 있다.

설정이 준비될 것이고 압력을 조절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장비를 가까이 두면 쉽게 치료를 계속할 수 있고 예후가 좋아질 것이다.

현재 치료 방법이 이를 절단하지 않는 경우 적절한 추가 기술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 증상을 완화시키는 전통적인 방법을 참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어 기도를 높이기 위한 외과적 개입이 필요하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면 등에 기대지 마라.

등에 업혀 잠을 자면 기도가 막혀 많은 환자들이 경험하게 된다.

잠자는 동안 몸을 굴리지 않도록 베개나 쿠션을 사용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앓는다면 아마 불안감이 있을 것이다.

결과적으로, 잠자리에 들기 바로 전에 편안한 목욕을 해보아라.

뜨거운 목욕물에 몸을 담그면 근육이 진정되고 긴장이 풀린다.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잠을 잘 가능성이 훨씬 더 높고, 수면 무호흡 장애로 가득 찬 또 다른 밤 대신에 완전한 하룻밤의 건전한 휴식이 일어날 수 있다.

때로는 수면 무호흡을 돕기 위해 몇 가지 간단한 일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규칙적으로 생활하고, 스케줄을 잡고,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든다.

네 침실을 편안하게 잠잘 수 있게 만들어라.

그렇게 하지 않으면 불면증을 일으킬 수도 있다.

치료법을 찾는 데 늑장을 부리지 마십시오.

지금 시작해! 적절한 치료를 받지 않으면 증상이 악화될 수 밖에 없다.

더 나빠지지 않게 해라.

의사에게 가서 의사의 권고를 따르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은 적절한 주의로 조절할 수 있다.

목의 부드러운 근육을 운동시키면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수면 무호흡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당신의 공기 통로에서 더 강한 근육을 갖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하는 좋은 방법은 혀를 입천장에 대고 3분 동안 그 자리에서 잡고 있다가 놓아주는 것이다.

이 운동을 매일 해 보아라.

수면무호흡증이라는 질환을 진단받았으면 의사와 계속 접촉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의사는 당신에게 치료법에 대한 최신 정보와 당신이 어떻게 이 상황을 가장 잘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모든 정보를 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컨디션에 기초하기 위해 한 달 동안 새로운 치료를 시도한 후에 반드시 의사와 만나도록 하라.

수면무호흡증으로 고생하고 있다고 생각되면 주치의에게 진찰을 받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매우 복잡한 질환으로, 의료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질환이다.

현재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을 의사에게 알리십시오.

그들이 구체적인 문제를 찾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라.

수면 부족은 일상생활의 모든 면을 손상시키고 장기적으로 건강을 위협할 수도 있다.

수면 무호흡증에 대한 해결책을 찾으려고 기다리지 말고 자신에게 많은 필요한 수면을 취하라.

인생은 규칙적으로 지칠 필요 없이 이미 힘든 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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