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산성 환류 문제를 관리하는 방법

지금 산성 환류 문제를 관리하는 방법

지금 산성 환류 문제를 관리하는 방법

산성 환류는 극도로 고통스럽고 파괴적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밤에 산성 역류를 경험한다.

매일 밤 저녁식사 후에 여기가 네 주(州)가 될 수 있다.

다음 글은 산성 환류 문제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유용한 정보로 채워져 있다.

이 팁들은 산성 역류를 멈추게 도와줄 수 있다.

스트레스는 산성 역류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으면 위장에서 더 많은 산이 생성돼 산 역류를 일으킨다.

그러므로, 매 식사 후에 쉴 수 있는 방법을 찾으세요.

좋은 책을 읽거나, 한가롭게 산책하거나, 명상을 하거나, 친구들과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세요.

어떤 음식들은 우리가 그것들을 먹을 때 산성 역류 현상을 일으킬 수 있다.

초콜릿, 튀긴 음식, 알코올 음료, 카페인 음료와 같은 음식은 산성 환류를 유발할 수 있다.

토마토, 오렌지, 자몽, 레몬과 같이 산성이 높은 식품은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다.

어떤 음식이 당신의 산을 역류시키는지를 기록해 두어라.

목록에 없는 다른 음식들이 당신의 위를 상하게 하는 동안 당신은 몇몇 흔한 문제음식이 당신에게 괜찮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주의의 편에서 실수를 하고 싶다면, 위에 열거된 모든 것을 멀리하라.

미끄러운 느릅나무 보충제는 산성 역류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것은 위 점막층을 두꺼워줌으로써 이것을 한다.

위를 코팅함으로써, 산은 식도에 손상을 줄 가능성이 적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물 한 컵에 한두 스푼을 섞으면 종종 안심이 된다.

음식을 먹은 후 2시간 정도 서 있다.

누우면 식도 쪽으로 산이 이동하게 되어 산도가 역류할 수 있다.

앉아서나 서서나 기분이 나아지고 증상을 줄여야 한다.

침대 머리판을 올려라.

쐐기나 널빤지를 사용하여 침대 머리를 들어 올린다.

침대 머리 부분을 적어도 6인치 조정하도록 해라.

머리와 몸통을 올리면 밤에 잠을 잘 때 목에 산이 들어갈 확률이 줄어들 것이다.

산 역류 현상을 줄이기 위해 몸매를 가꾸어라.

비만은 산성 역류 발생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다.

체중을 10%만 줄이면 산성 역류 증상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충돌 다이어트를 하는 대신에 많은 다양한 음식을 포함하는 건강한 식단을 채택하라.

임신했다면 아기가 위를 밀면서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도 있다.

의사에게 이것을 치료할 방법을 물어봐라.

이것은 특히 임신 말기에 가까운 사람들에게 중요하다.

미끄러운 느릅나무 로젠지를 먹어봐.

이것들은 미끄러운 느릅나무 껍질에서 나온 것이다.

그것들은 자연스럽고 여러분의 목과 내부 장기에 진정 코팅을 제공하는 일을 한다.

이런 종류의 로젠지는 목을 진정시키고 산성 역류를 동반하는 허리와 기침을 완화시켜 준다.

이 얼음은 많은 건강식품 가게에서 찾을 수 있다.

고지방 음식은 피해야 한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당신이 확실히 피하거나 적어도 그 기름진 튀김 음식, 붉은 고기, 패스트푸드를 심하게 줄여야 한다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지방을 함유하고 있는지 알기 위해 항상 당신이 먹는 음식의 라벨을 보아라.

침착해 정말 스트레스를 받을 때 먹으면 속쓰림과 과다한 위산을 일으킬 수 있다.

심호흡 운동이나 명상을 통해 식사 후 진정 휴식을 취하는 것은 산성 역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식사 후 누운 것을 피하고 적어도 3시간 이상 기다렸다가 자도록 한다.

배운 것을 이용해서 지금 고통을 멈추게 하라.

할 가능성이 가장 큰 자신의 의도를 성취하려는 마음가짐이 있는 개인.

이 충고를 잘 따를수록 산성 역류와의 작별을 고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당신이 그것을 계속 돌본 후에, 당신의 몸은 당신이 한 것에 행복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