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나오는 혼합 주스: 몇 가지 유용한 팁

집에서 나오는 혼합 주스: 몇 가지 유용한 팁

집에서 나오는 혼합 주스: 몇 가지 유용한 팁

모든 아이들은 식탁을 떠나기 전에 채소를 다 먹으라는 말을 들었던 순간을 기억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과일을 통째로 먹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다음과 같은 쥬싱 충고를 고마워할 것이다.

더 많은 영양분을 섭취하고 건강해지는 것이 당신의 쥬싱 노력의 목표일 때, 재료에 있어서 가장 좋은 선택은 브로콜리, 차드, 케일, 파슬리, 시금치를 포함한 야채들이다.

주스에 적어도 50~70%의 채소를 사용하고 나머지는 다른 채소와 과일로 맛을 내도록 하라.

전적으로 과일로 만들어진 주스는 너무 단맛이 강해서 혈당 스파이크를 일으킬 수 있다.

어두운 찬장에 보관하지 말고 주스기를 항상 눈에 띄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더 잘 알고 규칙적으로 사용할 필요가 있다는 사실을 계속 알려 줄 것이다.

주스기를 눈에 띄게 유지하는 것은 추가적인 편리함을 더한다.

여러분이 다른 주스 혼합물을 섞고 섞기 전에, 이용할 수 있는 야채와 과일의 다양한 종류와 각자가 제공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다른 음식들은 여러분의 몸에 다른 이점을 제공한다; 어떤 음식들은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는 반면, 다른 음식들은 항산화제가 풍부할 수 있다.

여러분의 일상적 욕구를 충족시켜 줄 야채와 과일을 함께 사용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에 영양분을 불어넣는 방법일 뿐만 아니라, 새롭고 이국적인 주스 혼합물을 발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커피 필터를 사용하면 펄프를 제거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과육에 과육이 들어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 당신은 그들 중 한 명일지도 모른다.

고맙게도, 주스는 치즈보나 커피필터를 이용해 즙을 짜게 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모두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다수의 펄프를 제거할 수 있다.

냉장고에 보관할 주스는 준비해도 좋지만 다른 색으로 변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밝은 오렌지색에서 시작되었지만, 지금은 칙칙한 회색처럼 보이는 주스는 단순히 먹음직스럽지 않다.

즙의 매력적인 색깔을 보호하려면 혼합물에 레몬이나 라임 주스 몇 티스푼을 넣으세요.

이 정도의 레몬 주스는 맛을 압도하지 않고 즙 혼합물을 신선하고 다채롭게 보이게 할 것이다.

청소를 위해 떨어져 나가기 힘든 주스기를 사지 마라.

만약 당신의 주스기를 분해, 청소, 재조립하는 것이 한 시간의 대부분을 소비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가능성이 훨씬 적을 것이다.

주스기를 사용한 후 즉시 세척하여 습기가 있는 동안 보다 쉽게 세척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방광 상태나 요로 감염을 앓고 있다면 크랜베리를 당신의 주싱 루틴의 일부로 사용하라.

크랜베리를 빨리 사용하기로 하면 할수록 형편이 좋아진다.

과일과 채소의 하루 권장량을 섭취하면 건강과 전반적인 웰빙의식이 크게 향상될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이 글에 나와 있는 정보는 쥬싱이 당신의 건강, 마음, 그리고 신체에 어떤 큰 영향을 미칠지 깨닫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