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에 대한 조언과 진실 필요

체중 감량에 대한 조언과 진실 필요

체중 감량에 대한 조언과 진실 필요

일단 살을 빼기로 결정을 내렸으면, 엄청난 수의 식이요법 계획을 보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다.

여러분이 살을 빼는 방법을 알아내기 전에 아래의 유용한 팁을 읽어보십시오.

살을 빼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헐렁한 옷을 입지 않는 것이다.

많은 과체중이나 비만인 사람들은 그들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헐렁한 옷을 입지만, 이것은 보통 그들이 그들의 엄청난 몸무게에 대해 생각하지 않도록 돕는다.

그들이 더 잘 맞는 옷을 입기로 선택할 때,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어떻게 느끼는지를 더 잘 알게 된다.

미끄러질 때 너무 자책하지 마라.

완벽할 필요는 없다.

만약 여러분이 유혹에 굴복하고 약간의 아이스크림을 먹는다면, 보상하기 위해 약간의 운동을 더 하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더 많은 운동에서 일하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초조해 하지 마라.

너무 부정적이 되면 목표에 도달하기 어려울 수 있다.

목표를 향해 계속 나아가기 위해 다른 한 발 앞에 한 발짝씩 내딛어라!

밤에 많은 양의 식사를 하는 대신에, 낮 동안 더 많은 양의 식사를 하라.

만약 당신이 점심시간에 보통 샌드위치를 먹는다면, 대신에 저녁때 그것을 먹어봐라.

우리들 대부분은 낮에 더 활동적이기 때문에 더 큰 식사의 칼로리를 소모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수학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다면, 체중 감량은 정말 방정식에 불과하다.

각 파운드의 지방은 대략 3,500 칼로리로 구성되어 있다.

1파운드를 빼려고 한다면 먹는 것보다 3500칼로리를 더 많이 소모해야 한다.

우선 500칼로리를 태우는 목표를 가지고 거기서부터 일을 할 수 있다.

이 목표를 가지고, 당신은 적어도 매주 1파운드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식사 전에 우유를 마시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우유는 배부르고 먹기 전에 조금 마시는 것이 식욕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튼튼한 뼈와 강력한 근육에 필요한 칼슘도 많이 섭취하게 될 것이다.

살을 빼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드는 음식을 추적하도록 노력하라.

무엇을 먹는지, 어떤 크기인지, 그리고 이전과 이후에 어떻게 느꼈는지 일지를 쓰세요.

과식에 대한 감정적 유발요인을 파악하고 필요한 변화를 파악할 수 있다.

체중 감량 목표를 세울 때 너무 무리하지 마십시오.

너는 이틀 동안 50파운드를 감량하지 않을 것이다.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면 동기부여가 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실패할 가능성이 그만큼 높지 않다.

매주 1에서 2파운드를 감량하는 것과 같은 목표를 세우도록 하라.

항상 진행 상황을 기록해 두십시오.

매일 체중을 추적하면 목표를 상기할 수 있다.

규칙적인 체중 감량은 목표를 빨리 달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함으로써 살을 빼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의욕을 잃지 않고 목표에 집중하기만 하면 체중을 조절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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