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잡한 지역에서의 공황발작 대처 요령

혼잡한 지역에서의 공황발작 대처 요령

혼잡한 지역에서의 공황발작 대처 요령

공황 발작이 자존심을 떨어뜨려 인생을 지배하지 않도록 하라.

공황 발작이 여러분을 압도하기 전에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는 공황 발작을 어떻게 조절하여 인생을 최대한 살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제공한다.

경험이 풍부한 상담사나 치료사는 당신의 공황 발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누군가를 추천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서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을 것이다.

패닉 공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초점을 맞춘 온라인 지원 그룹에 가입하여 숫자의 강점을 모색하십시오.

당신은 공황발작에 대한 치료법을 배울 수 있고 당신의 상황을 이해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걱정을 표현할 수 있다.

고조된 불안감은 전투 중에 혼자라고 느낄 때에만 커진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공격을 야기하는 문제들을 다루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해해줄 수 있는 주변 사람들의 지지를 받을 때 더 쉽다.

강하고 이해심 있는 지원체계가 불안 정복에 대한 자신감을 더 갖게 할 것이다.

공황 발작이 온다는 것을 아는 순간, 정신을 집중하지 마십시오.

손가락을 세고 자신에게 재검표하거나 번호판 번호를 읽는 것과 같은 간단한 것일지라도.

신발을 묶거나 다시 묶거나, 퍼즐을 풀거나, 대머리, 특정한 색깔의 자동차, 심지어 천장 타일 같은 것들을 세기 시작하라.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스트레스와 공황으로부터 여러분의 주의를 빼앗을 수 있는 무언가를 하라.

이것은 공격을 멈추게 하고 기분을 좋게 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여러분이 공황 발작 중에 있을 때, 감정을 차단하지 말고 스스로 경험할 수 있는 허가를 내라.

당신이 그것에 맞서 싸우는 것에 마음을 둘 때, 당신은 그 감정이 어떻게 통과될 지에 집중해야 한다.

공황 발작 중에는 절대 침착해야 한다.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은 심각한 불안의 실제와 착안 효과를 자신에게 상기시킴으로써 성취될 수 있지만, 너무 심하게 싸우는 것은 반대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할 때, 누군가에게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친절한 말로 위로해 줄 사람이 있다는 것은 당신에게 변화를 줄 것이다.

누군가로부터 포옹을 받는 것은 휴식을 취하는데 훨씬 더 좋을 수 있다.

터치는 당신을 안심시키고 보호받는 특별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경험할 때 호흡 연습이 가장 효과적이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흡입하는 대신에 내쉬는 것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공격 중에 빠르고 날카로운 숨을 들이마실 때 정상적으로 반응하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숨을 죽이고 천천히 숨을 내쉬는 것이다.

공황 발작으로 인한 아드레날린의 급증으로 집을 청소하거나 집안을 어지럽히는 것을 없애라.

아드레날린을 태울 수 있고, 또한 당신이 끝내는데 필요한 것들을 얻을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증상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누군가가 공격을 경험하려고 할 때 알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대개 그들이 숨을 쉬려고 애쓰는 것에서 시작되기 때문이다.

그러면 그것은 떨림, 어지러움, 땀, 그리고 공황의 생각과 같은 다른 상태로 진전될 수 있다.

이러한 기술을 사용하기 전에 이 사람이 심장 질환을 앓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공황 발작을 진정시키고 불안을 줄이는 한 가지 훌륭한 방법은 호흡 운동과 명상을 연습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심호흡을 총 10회 실시하십시오.

심호흡은 각 흡입과 호기량을 정신적으로 계산하고 있다.

이 운동은 두 가지 효과가 있다.

당신의 뇌는 그 기능을 돕기 위해 더 많은 산소를 공급받으며, 당신은 당신의 불안에서 좀 더 긍정적인 것으로 초점을 옮기고 있다.

공격을 경험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불안감이 높아지지 않도록 하라.

공황 발작으로 피해를 입지 않을 테니 명심해라.

당신이 침착할 때, 공황 발작이 당신을 죽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상기하라.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을 공황 발작과 연관시켰듯이, 여러분은 긍정적인 것에 대해 대신 생각하도록 스스로를 훈련시킬 수 있다.

공황 발작을 극복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모든 일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질 것이다.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일단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를 알게 되면, 그들은 당신의 생명을 이어받을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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